오늘 작성할 글은 가벼운 주제의 이벤트성 게시글입니다. :)

 

얼마 전이 제 생일이었기에 이번 생일에도 지인분들께 특별한 축하와 선물을 받고 행복한 생일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핸드폰과 컴퓨터를 하고있는데, 갑자기 네이버에서 보여주는 생일축하 로고가 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

좌측에 보면 "루벤님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라고 쓰여있고,

귀엽게 생일 꽃/케이크/풍선/리본등이 그려진 배너들이 그려진 검색바가 매우 귀여워 순간 캡쳐해버렸습니다. ㅋㅋ

 

생각지도 못한 축하를 받아, 혹 다른데서도 이런 깜짝 이벤트가 있을까? 해 둘러보니 구글도 마찬가지로 제게 선물 메세지를 보냈더라구요!

귀여운 촛불 친구들 G O O G L E 생일초에 밝게 빛나는 빛이 켜져 있었습니다. :) 

 

거기에 더불어, 핸드폰 알람문자를 정리하다 보니 이런 보너스도 있더라구요!!

 

* 문구는 제가 임의로 쓴겁니다. ㅎㅎ 선물만 확인하시면 됩니다! * 

스타벅스 앱 : 루벤님!! 생일 축하 기념으로 무엇이든 살 수 있는(커피종류), 1달기간 제한의 생일쿠폰을 무료 발급해 드립니다.

아큐브 앱 : 루벤님! 생일 축하합니다~ 일년에 한번오는 생일 기념으로 아큐브 제품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권(몇만원)을 드립니다!

 

와 같은 알람이 있는데, 새삼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사실 저 알림들은 제 생일일 경우에 위와같이 로고가 바뀌고, 쿠폰이 발급되어지도록 프로그래밍 된것이겠지만,

그걸 앎에도 작은 선물이 생일날 생긴다는건 기분이 좋은 이벤트였답니다.

 

요즘엔 개인화 플랫폼이다, 기획자이다, 개발자이다, 기획과 개발을 하는 만능 기발자이다와같은 말들이 많은데,

이런 많은분들의 아이디어와 정성이 담겨 저같은 일반 소비자에게도 기쁨을 주는것이 아닐까? 합니다.

 

이번 생일, 정말 기쁜 일도 많았고, 많은 분들의 축하 속에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다짐도 들었고,

그리고 제가 앞으로 준비할 서비스에 어떤 기능들이 중요하겠구나 하는 깨달음도 얻는 기회였습니다.

 

그럼 이번글은 기쁜마음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제가 발견못한 생일 축하 이벤트가 있다면 꼭 덧글로 알려주세요!!

메모해뒀다가 다음 생일때 꼭 확인해보겠습니다. ^^

블로그 이미지

쉐어 박스

자유로운 생각을 메모하는 장소

,